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해여행, 상주은모래비치의 은빛 모래

by 매일이순간 2023. 8. 4.

상주은모래비치

남해군 상주면의 대표 해수욕장으로 꼽히는 곳이 상주은모래비치 입니다. 이곳은 부드러운 은빛 모래사장으로 어우러진 넓은 백사장과 눈이 부시게 푸른 쪽빛 바다와 울창하고 아름다운 소나무 숲이 어우러져 있는 남해의 보석같은 해수욕장입니다.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청정 바다로 어우러진 전국에서 몇 안되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가지고 있어 머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최적의 휴양지입니다. 상주은모래비치는 남해에서 가장 유명한 해수욕장이며 해마다 이곳을 찾는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넓은 모래사장과 소나무숲이 포근하게 감싸 안으며 푸르게 빛나는 영롱한 바다가 펼쳐져 있고 상주은모래비치는 바다 위에 있는 섬이 집처럼 포근한 기분이 듭니다.

상주은모래비치의 은빛모래

상주은모래비치는 무더운 여름 해수욕을 즐기기에도 좋지만 해수욕이 아니더라도 조용히 귀 기울여 파도소리와 바람소리를 듣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좋은 시간을 보낼수 있는 곳입니다. 전국 3대 기도도량 중 하나인 보리암이자리한 명산으로 알려진 금산을 하루 코스로 다녀올수 있어서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상주은모래비치는 이름처럼 고운 은빛 모래가 아름다운 곳입니다. 2키로미터에 이르는 반월형 백사장의 모래는 고운 은가루를 뿌려 놓은듯 부드럽고 잔잔한 물결과 함께 비단결 백사장과 하모니를 이루는 송림은 더위를 피할 수 있는 그늘을 만들어주며 상쾌한 바람을 선사해주는 휴식처가 되어 줍니다.

상주은모래비치의 가족여행

상주은모래비치 바다는 수심이 얕아 아이들과 함께 해수욕을 즐기기 좋고 가족여행객들에게 안성 맞춤입니다. 바다 밑바닥 모래알을 헤아릴수 있을 만큼 맑고 깨끗해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해수욕장으로 조용히 머물며 아름다운 자연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남해에 가면 꼭 들려야 할 곳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상주은모래비치 모래사장 뒤편은 소나무숲이 포근히 감싸고 있어 그늘과 소나무 숲에서 풍기는 향긋한 솔향은 걷는 것만으로도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줍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간직하고 있는 상주은모래비치는 남해군의 자랑거리중 하나입니다. 잔잔한 바다와 깊지 않은 수심으로 아이들과 놀기 좋은 해변을 찾는다면 상주은모래비치를 추천드립니다.